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그림 일기장

스트레스에는 쭈꾸미+오징어 +소맥

 

 

 

오늘은 뭔가 기분이 그냥 들떴다.

 

고향에서 마음 놓고 아무것도 안 하고 쉬고 와서 그런지 그냥 편안했었다.

 

휴식도 잘했겠다 못했던 체육관으로 출발했다.

 

기분이 좋기 때문에 가방에 반다나를 달았다.

 

포인트로 딱인 거 같다.

 

역시 여름 포인트 아이템은 페이즐리 무늬의 반다나인 거 같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동을 가던 도중

 

친구의 급한 부름

 

평소와 느낌이 달랐다.

 

뭔가 일이 있는 게 분명했다.

 

 

 

그래서 운동을 끝내고 바로 중간지점에서 만났다.

 

마침 친구 퇴근 시간과 같은 시간에 도착.

 

 

이번엔 신논현에서 보기로 했다.

 

딱 중간지점이었기도 했다.

 

 

 

평소에 봤던 얼굴이 아니다.

 

일단  들어가서 먹으면서 말해준다는 말에 후문이라는 집을 찾아갔다.

 

 

하지만 만석이라 패스하고

 

가던 길에 있던 논현 주꾸미에 들어갔다.

 

 

그냥 들어갔던 집인데 생각보다 맛집이었던 거 같았다. 살짝 기대했다.

 

최근데 오징어 삼겹살이 당겼었다.

 

 

 

하지만 오징어 삼겹살은 없었다. 그래서 주꾸미만 시켰다.

 

다음번에는 오삼을 먹겠다고 다짐했다.

 

 

 

주문을 하고 나오는 기본 반찬 세팅은 간결했다. 

 

미역국을 크게 주는 게 제일 좋았다.

 

 

 

 

불이 들어왔고 바로 이어 불판이 들어왔는데 뭔가 이상했다.

 

누가 봐도 삐딱하게 놓여있어서 나는 물티슈를 들고 옆으로 옮기려고 했다.

 

 

 

 

근데 일부러 놓은 거라고 친구가 알려줬었다,

 

왜냐하면 잘 타기 때문에 옆에 놓을 하는 이유였다.

 

별거 아니긴 하지만 쫌 아날로그지만 느낌 있었다ㅋㅋㅋ

 

 

 

이렇게  전투를 할 준비를 마쳤다.

 

 

 

 

먹음과 동시에 올려지는 나의 스토리

 

 

 

 

 

 

 

 

그와 더불어 오늘은 힘든 말이 있으니  같이 먹을 술도

 

 

 

 

무적의 공식 매운 거에 소맥은 역시나 진리였다.

 

내 입맛에는 쫌 매운맛이었다. 하지만 같이 나오는 미역국과 계란찜이 중화작용을 해준다.

 

그것도 모자라면 그냥 소맥을 먹으면 된다.

 

 

내 맘 100% 로 인해 내 입맛에는

 

특출 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평타였다.

 

그냥저냥 한 맛 

 

미역국이 맛있긴 했지만.

 

 

그래서 2차를 간다.

 

 

주꾸미로 시작했으니 오징어로 마무리를 하고 집으로 무사 귀환했다.

 

지금 색각 해보니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저 집의 골뱅이 오징어무침이 더 맛있었던 거 같다.

 

처음부터 저기갈껄그랬다.

 

다음번에 논현동을 가게 된다면 무조건 저 집을 갈 것이다.

 

 

-내 돈주 고사 먹은 그림일기장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