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샀다”

나도 비싼모자를 샀다

뭔지 모를 와펜 하나에 매료되었던 브랜드가 있다. 

 

그건 오래전에 있었던 일이 아니다. 작년 여름 자전거를 타고 나는 출퇴근을 했었다.

 

 

 

매일 똑같은 시간에 출근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옆 건물에서 나와 같이 자전거로 출근하는 사람이

 

 

이 브랜드의 바람막이와 모자를 쓰고  나왔다, 그 장면은 마치  처음 연예인을 보는 거 같은 느낌이었다,

 

 

 

엄청 높아 보이고 도달하려고 생각조차 안 드는 것처럼.

 

 

 

그때부터 나는 스톤아일랜드를 좋아했다.

 

 

 

 

 

 

그것은 바로 조약돌 에디션 스톤아일랜드 캠핑 캡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뒤에 버클 디테일이 정말로 마음에 들었다 처음 보는 버클 방식이다. 비싼 거에는 원래 이렇게 되어있는지 모르겠다

 

일반 끈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 대신 좀 더 편하고 착용감이 좋게 자석으로 사용을 했다.

 

 

체육관에 갈 때 착용을 해봤는데 진짜 편하다 자국도 안 생기고 오래오래  관리를 잘해야겠다.

ㅋ비싸니까 

 

 

 

아무리 봐도 진짜 잘 샀어 조약돌 에디션 스톤아일랜드 캠핑 캡 ㅋㅋㅋ 너무 좋다 

 

 

이건 처음 스톤을 산 기념으로 잘 간직하고 있어야겠다

 

-퇴사 기념 스톤아일랜드 모자 구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