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나의 소중한 민머리를 위한 관리

 

나는 민머리다,

 

머리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았다, 

 

바람 불어서 가린 앞머리가 커튼처럼 펄럭펄럭할때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다,

 

그래서 퇴사하고난 지금 머리를 그냥 밀어버렸다ㅎㅎㅎㅎㅎ

 

이젠 머리카락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그래서 일상이 좀 더 편안해졌다.

 

하지만 면도를 이젠 수염만이 아닌 머리도 해야한다.

 

처음으로 안 사실인데 수염이랑 머리카락이랑 자라는 속도가 비슷하다.

 

나만 그럼??

 

아무튼

 

 

전 글에서 봤다시피 나는 맨머리단이다.

 

맨머리단에서 선을을 보내줬다,

 

그것은 바로바로

 

 

아니 근데 이거 블러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 진짜 이동이랑 사이즈 조절이 왜 안되는 건데 진짜!!!!!!!! 이러면 이쁜 사진을 올릴 때 힘들단 말이다!!

 

진 ㅡ 정

 

 

 

 

처음 박스를 갔을 때 모습 크읍 저 고급진 쇼핑백

 

세련되게 선물용으로 무광 블랙에 포인트로 브랜드 네이밍 유광 블랙 처리와 진짜 고급 진선을 너무 넘어버렸어 너무 고급지다 진짜

근데 이거 이벤트 상품으로만 만든 건가 이거 선물용으로 만들어서 판매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진짜 

 

 

선물용으로 담았을 때의 쇼핑백 너무 깔끔한데

 

안에 구성품도 너무 좋아 진짜 특히  면도 젤 대용량으로 있는 거 진짜 대박 좋은데 저거 써 본 사람만 알 꺼야 진짜 얼마나 순하고 촉촉하고 잘 밀리는지를 

 

 

그것보다 저 맨머리단 카드 너무 좋다 ㅎㅎㅎ 너무 귀염 뽀작하잖아 ㅎㅎㅎ 귀여워

 

당첨된 것도 신기하고 이렇게 선물을 받은 것도 신기하고 촬영하는 것도 신기하고 

서울 오기를 너무 잘한 거 같다ㅋ

 

 

나름 vmd때 배웠던걸 써보려고 했으니 장소가 마땅치가 않았다. 변명이 아니다 그래도 나름 봐줄만하지 않나? 아닌가? ㅋ

 

 

저기 면도 기기 넣어놓은 거는 규조토? 였었나 습기가 빨리 스며들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한다, 면도기나 칫솔을 넣어놓으면 청소를 안 해 주 주면 물때로 인해서  곰팡이균과 안 좋은 세균으로  위생적으로 안 좋다고 한다.

그리고 제일 좋은 거는 대용량으로 면도 젤이 왔다는 거!! 담당님 초면에 사랑합니다!!

 

 

민머리를 하고 나서 운이 좋은 걸 보니 나는 태생으로 민머리를 해야만 했던 거 일지도 모르겠다. 면도기는 6개월 전부터 정기구독을 하고 있고

젤과 로션은 쪼금 더 사용을 해보고  사용 결과를 알려주겠다.

 

 

맨머리단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