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나는 맨머리1기 엄지

2020년 6월 19일 역사적인 첫 번째 회사의 퇴사일

 

현제 지금 퇴사 1달차 하던 것도 해오던 것도 지겹다 뭔가 새로운 게 필요했다.

 

아무 생각 없이 샤워를 하고 나서 핸드폰을 봤는데 맨머리단을 구한다는 카카오톡 광고를 보았다.

 

 

이거다...

이거여야 한다...

 

까지꺼 버킷리스트였는데 한번 해보자

 

 

 

 

 

지원하고 응답 질문을 한 뒤 결과가 나왔다.

 

 

.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 이렇게 좋은 건가 ㅋㅋㅋㅋ 뭐 쨋던 재미없던 퇴사 일상에 재밌는 게 생겼다 ㅋㅋㅋㅋ

 

 

 

면도 문화 , 민머리,  중후함에 어울릴 수 있는 새로운 문화와 패션 도 찾아보면 좋을 거 같다, 민머리단의 엄지 룩 이제 시작해봐야 할 거 같다.

 

하지만 그전에 다이어트를 엄청 열심히 해야 한다, 사이즈가 다 안 맞다,,, 그러니 운동부터 시작하면서 해본다 까이꺼 ㅋ

 

 

2020.07.14 레이지 소사이어티 마케팅과 미팅 후 건진 인생 샷? 민머리 섹시해

근데 왜 사진 찍은 거 왜 안 올라가지 ㅡㅡ  고화질을 봐야 섹시한데 ㅡㅡ 

짜 증 :(

맨머리단 엄지 look-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