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민머리 케어 사용제품 (1.면도기+클리너)

민머리 생활도 이제 슬슬 적응이 되었다.

 

나만의 루트 사용제품을 알려 주려고 한다. 

 

처음으로 민머리를 하는 사람과 민머리를 했지만 피부가 민감해서  트러블이 나는 사람이 참고하면 제일 좋을 거 같다.

 

 

본 제품은 작성자가 1년 이상 사비로 구매해 계속 사용하고 있다.

 

(사진은 나름  스튜디오에서 찍을 것처럼 하고 싶었는데 카메라 초보자이므로 개떡 같더라도  이해 좀)

 

 

 

1. 면도기 

 

나름 촬영컨셉

 

면도기 확대

나는 이미 면도기를 질레트에서 레이저 소사이어티로 환승을 했다.

 

가격 대비 성능도 떨어지지 않고 많은 힘을 가하지 않아도 절삭력이 좋다.

 

그리고 맨 앞에 주황색으로 스킨가드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부 트러블이 나지 않고 빨개지지도 않는다.

 

환승을 할 계획이라면 사이트에 체험키트 신청해서 한번 써보고 본인과 맞는지 확인하면 된다.

 

 

 

 

 

 

 

도루코 클래식 면도기(양날)

+나는 특별한 날에는  클래식 면도기로 천천히 면도를 한다.

몸체가 많이 무거워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많이 베이고 피를 많이 본다.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하는 면도기다

 

클래식 면도기의 장점은 간지 난다. 그게 끝이다. ㅎ

 

 

 

2. 클렌징

 

 

 

아침용 클렌징워터

저녁에 씻고 일어나면 먼지 이외에는 얼굴에 다른 게 없다고 한다, 나는 클렌징이 쌘걸 아침에 쓰면 얼굴이 엄청 붉어진다. 상상 이상으로 엄청 붉어진다.   아무리 순한 클렌징 폼이라도 내 피부에는 잘 안 맞았다 조금 이리도 붉고 그래서 찾았던 제품이 클렌징 워터이다.  1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 나한테는 정말 잘 맞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은 한번 테스트해보고 잘 맞으면 변경하면 된다.

 

클렌징 워터 제품의 이름은 프럼네이처 바이오 시스템 클렌징 워터

옆에 펌프는 누르면 거품으로 나와 사용하기 편하다 다이소에서 구매했다.

 

 

 

 

 

 

저녘용 클렌폼
뭔가 있어보이는 사진

나는 아침과 저녁의 클렌징 폼이 다르다.

아침에는 제일 자극이 적고 기름만 씻어낼 수 있는 제품. 저녁에는 모든 개기름을 잡을 수 있는 제품 이렇게 쓴다.

저녁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바버 501 더블 클렌져이다. 화해라는 어플에서 찾다가  평이 좋아 구매를 했다,

 

이름에 맞게 개기름과 블랙헤드까지 한 번에 관리가 되는 거 같다. 거기다 뭔가 화이트닝이 되는듯한 느낌이다, 씻고 나오면 얼굴이 하얗게 된다 투명한 피부 느낌이다. 계속 사용 중에 다른 특이한 점이 없어서 계속 사용하고 만족 중에 있다.

 

저녁용으로 나눠서 사용하는 사람이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3. 쉐이빙 젤

 

 

 

제일 만족하는 쉐이빙젤

이건 레이지 소사이어티에서 나온 대용량 젤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쉐이빙 젤이다. 지금까지 무수한 쉐이빙 젤과 폼을 사용했지만  피부가 너무 빨갛게 변했다.

아무리 쿨링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도 면도가 끝나면 역시나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면도기 정규 배송을 하면서 샘프로 받은 시카 쉐이빙 젤을 쓰고 나서는 달랐다  끈적하게 남는 느낌은 없고

면도하는데 좀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었다. 특히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가 빨갛게 변하지 않았다, 그게 제일 만족스러웠다,

 

진짜 이건 물건이다, 아마 죽을 때까지 이 제품을 쓰지 않을까 생각한다,

 

 

전체샷

 

 

다음 편에는 스킨, 로션으로 정리해서  2탄을 올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