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민머리 케어 사용제품 (2.스킨+로션)

민머리 케어 2탄 스킨로션이다.

 

이 또한 많은 유목민 생활을 하며 지금까지 쓰고 있는 화장품을  설명해주겠다.

 

 

1. 스킨

 

아침용 스킨

 

감성샷

나는 클렌징과 마찬가지로  아침과 저녁의 스킨도 다르다.  아침에는 굳이 피부에 직접적인 대미지를 안 주는 게 좋은 거 같아 지금까지 썼던것중에 제일 순하고 나랑 잘 맞는 스킨으로 쓰고 있다. 제품은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다.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거 같고 나 같은 지성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거 같다.

 

 

 

 

 

 

저녘용

 

감성샷 (이건쫌 괘찮은듯)

 

이건 여름에 개기름 즉 유분이 관리가 안돼서  찾았던 제품이다. 제품의 이름은 로하셀 5.5 스타터 트리트먼트이고

약산성으로 벨런스와 생활 각질은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준다고 한다. 실사용은 극단적인 변화는 단기간에 느끼기 힘들겠지만  스킨을 사용하고 나서 각질 관리 및 유분의 관리가 되고 있다. 

 

 

 

 

에프터쉐이브

면도를 하는 남성중에 애프터 쉐이브를 찾아서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바버샵에서 머리를 했던 경험이 있다면 그 냄새와 촉감을 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이건 바버샵에서 머리를 할당 시의 냄새가 너무 좋아 비슷한 제품 중에 찾았다.

 

본 애프터 쉐이브의 제품은 알코올 성분이 많다. 면도를 하고 난 후의 수분감과 위생관리를 위해서 그렇다,

 

이 제품의 이름은 클럽맨 피노 드 애프터 쉐이브이다.

 

머리 면도 수염 면도를 하고 난 후 적당량을 덜러서 발라주면 처음에는 따갑지만  금방 사라지고 잔향이 남는다. 분명 호불호는 강하겠지만 바버샵을 이용해본 사람이면 다 좋아할 냄새다.

 

 

 

2. 로션

 

 

아침용

아침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마데카 리페어 로션이다. 이 제품 또한 진정하는데 특화된 제품이다. 끈적한 느낌의 촉감은 없고 피부에 금방 스며든다. 그래서 아침에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아주 편하다,  아침에 쓰는 제품에 순하고 진정시키는데 중점을 주고 사용하고 있다. 자주 뒤집어지던 피부에는 진정시키는 제품이 제일인 거 같다,

 

 

저녘용

저녁용에는 더블 클렌저로 사용하고 깨끗하진 피부에  오일로 보습해준다, 내 피부는 겉으로는 지성으로 힘들지만 속 피부 또한 건조가 있다. 모든 면에서 건조하지는 않지만 부분 부분 건조한 피부다. 그래서 저녁에는 자기 전에 멀티 보습을 해주는 제품을 사용한다. 이 제품의 이름은 닥터지 필라그린 베리어 밤 아마 이 제품이 승무원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기억한다.

그래도 다른 인기 제품보다  나한테 잘 맞으니까 그걸로 확신한다.

 

 

 

3. 필링 패드

 

 

필링패드

 

 

디테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필링 패드다. 생활각질관리에 필링제품을 써봤는데 나한테는 다안맞았다. 여러 필링패드를 사용하다가 정착하게된제품은 바로 이제품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패드 토너이다.

 

사용법은 엠보싱이있는면으로 얼굴과 머리를 닦아주고 그 반대편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데일리로 써도 상관없는 제품이다. 하지만 나는 저녁에 따로 쓰는 스킨이 있기 때문에 2일에 한 번씩 머리와 얼굴에 사용한다. 아침에 급할 때 이거 하나로 스킨을 대신해서 사용할 수 있다. 

 

 

 

 

 

3. 기타(핸드크림)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핸드크림이다. 전혀 케어와 관계가 없지만 냄새가 너무 좋아서 쓴다.

 

이 제품은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이라는 제품인 데 냄새가 너무 좋다. 냄새를 연상하면 비 왔던 숲 속에 있는 느낌인데  너무 은은하고 좋다. 그래서 간혹 관자놀이에 살짝 바르고 나갈 때가 있다.

 

이건 개인의 취향이긴 하지만 민머리의 이미지에 꼭 어울린다, 

 

 

이렇게 2탄 스킨+로션까지  만들어봤다, 내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이게 무조건 좋다고 말할 수도 없다 피 부는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본인이 테스트해보고 사용하는 걸 권장한다, 비슷한 타입의 피부면 참고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거 같다.

 

 

사용하는 스킨+로션

이렇게 2탄 스킨+로션까지  만들어봤다, 내가 직접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긴하지만 이게 무조건 좋다라고 말할수도없다 피부는다 다르기때문에 직접 본인이 테스트 해보고 사용하는걸 권장한다, 비슷한 타입의 피부면 참고해서 사용하는것도 좋을거 같다.

 

+선크림은 얼굴에 백탁 현상이 없는 제품을 쓰고 남은 부분으로 조금 해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