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2년넘게 면역력을 위해서 먹고있는-얼라이브원스데일리

잠잠해가던 코로나가 다시 극상을 부리고 있고 2.5단계 거리두기 격상이 되었다.

남일 같지가 않다. 이제는 언제까지 마스크 끼고 언제까지 거리를 유지하면서 살아야 하는지

 

집에서만 있고 햇빛도 제대로 못 받고  답답함만 늘어가고 있다.

 

그래도 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면서 거리두기도 실천하고 개인 방역도 깨끗하게 하면서

면역력을 올리고 있다.

 

내가 2년째 계속 면역력을 위해서 꾸준하게 먹고 있는 비타민이 있다,

 

그건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제품이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한때 건강상의 이유로 이것저것 건강보조식품을 찾아 먹기 시작했었다. 그러던 중 일반적으로 대부분 음식으로 섭취가 가능한 것이었지만 나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이상해졌었다. 그래서 대부분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는 멀티비타민을 선택해서 먹고 있다.

 

 

멀티비타민 성분표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제품에는 총 60회 분량이 들어가 있다. 멀티비타민의 성분은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칼슘, 마그네슘, 비오틴, 비타민C, 철, 아연, 구리, 셀레늄, 요오드, 망간, 몰리브덴, 크롬, 이렇게 성분이 들어가 있다.  

 

 

 

 

 

복용시 주의사항

각각의 성분들은 몸속을 구성하는데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다.  현대에 들어와 사람들의 식습관이 무너 저 가고 있다.

그렇게 면역력이 약해지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식습관을 다시 고치면 각종 비타민과 건강보조제는 필요 없게 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어진 환경으로 인해 올바른 식습관으로 매번 식사를 하기 힘들다. 그래서 각각의 기본 성분을 구성하고 있는 멀티 비타민이 필요하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기본적으로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함량은 조금 더 높은 편에 속하며 본인의 몸상태와 비교해서 낮은 성분은 추가적으로 보충해주는 편이 좋다. 하지만 이는 의사와 상담 후에 꼭 복용하기를 바란다.

 

개인의 의견으로 인해 추가로 복용했다가는 과잉 복용으로 아플 수가 있다. 꼭 주의해야 한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타의 재품보다 크기가 조금 큰 편에 속한다. 알약을 넘길 때 큰 제품을 못 넘기는 편이라면 알약 커 팅기를 써서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제품의 색은 노란색으로 되어있다. 물에 쉽게 녹는 편에 속하며 먹고 나서 속 쓰림 또한 없었다.

이 부분은 개인의 컨디션과 건강상태에 다르기 때문에 먹고 나서 이상이 있으면 반드시 중단을 하고 

의사의 처방전을 들은 후 복용하시길을 바란다,

간혹 가다 간의 기능이 약하신 분들은 먹고 나서 속 쓰림이 있다고 들었다. 그럴 땐 약을 복용을 할 수 있는 몸의 컨디션을 만드는 게 우선이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건강보조제는 건강보조제일뿐이다.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든 성분을 약으로 먹는 것이다.

어느 정도의 보충은 가능하나 좋다고 많은 것을 먹으면 간에 무리가 간다.

그러므로 제일 좋은 방법은 안전하고 깨끗한 식습관을 가지는 것에 제일 좋다.

 

매일매일 하기에는 힘들지만 1주일에 2번 정도는 깨끗한 음식으로 식습관을 바로잡아주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코로나 19로 면역력 관리에 힘써야 하는지 금  깨끗한 식습관과 건강보조제를 먹으면서 관리를 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