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꾸민다”

헬스 필수 복용 건강보조제,- 나우푸드아르기닌,실리마린(밀크시슬)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장도 문을 닫고 크로스핏장도 문을 닫고  따로 헬스시설을 사용할 수가 없는 이 시점에서

 

대부분은 공원으로 나가거나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제일 좋은 방법은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운동을 하면 누구나 운동 수행능력도 커지고 몸도 변화가 진행이 된다.

 

하지만 일반인이  운동을 업으로 하고 있는 사람들의 스케줄을 사용한다면 몸이 변화가 되기보다는 몸에 무리가 온다.

 

그 사람들은 그 행동을 통해서 금전적인 부분을 취득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더 힘들게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에 맞는 스케줄을 취득해야 한다.

 

 

그렇게 나도 사용하고 복용하고 있으면 거 괜찮은 제품을 추천한다.

 

그것은 나우 푸드의 아르기닌과, 실리마린(밀크시슬)이다.

 

 

나우 푸드는 "건강은 부유한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아니다"라는 신념으로 1968년 시작된 now는 오늘날 건강기능 식품업계를 선도하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건강한 음식과 건강보조제품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없던 시절부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과 보조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좌 밀크시슬 우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필수 아미노산이며 , DNA 합성과 단백질을 생성하고 , 혈관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즉 성장호르몬분배를 촉진 시킵니다. 성장 호로몬 촉진시  면역력 강화, 근륙량증가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보여준다.

 

모든 약의 제품들은 따로 복용하고 있는 약이 있다면 꼭 의사와 상담 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마린(밀크시슬)은  깨끗한 엉겅퀴 줄기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이 살리 마린이다.

실리마린(밀크시슬)의 효능은 간 기능 개선, 피로 해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당뇨병 개선, 이다

 

술을 많이 직장인들이 특히나 많이 애용하고 있고 학생군의 경우에도 피로 해소 개선으로 많이 애용한다.

 

 

 

 

 

 

 

제품의 개봉 방식은 편하게 되어있다. 잡아당길 수 있는 툴이 있고 안의 캡을 딸 때는 중간 부분을 올려서 당겨주면

쉽게 개봉이 된다.

 

 

 

 

 

 

 

 

 

아르기닌은 녹는 형태의 제품으로 되어있고 실리마린(밀크시슬)은 캡슐형태로 되어있다.

 

실리마린(밀크시슬)은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크기가 작고 복용하는 게 편하고 아르기닌의 제품은 크기가 커서

 

복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다, 큰 약을 복용 못하는 것이면 알약 커팅기를 사용해서 잘라서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리마린(밀크시슬)

 

 

아르기닌

 

 

전에 올렸던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제품과 비교를 해보면  아르기닌이 조금 더 크다.

 

그전의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의 제품이 궁금하다면

 

boo-u-ryu.tistory.com/62

 

 

2년넘게 면역력을 위해서 먹고있는-얼라이브원스데일리

잠잠해가던 코로나가 다시 극상을 부리고 있고 2.5단계 거리두기 격상이 되었다. 남일 같지가 않다. 이제는 언제까지 마스크 끼고 언제까지 거리를 유지하면서 살아야 하는지 집에서만 있고 햇��

boo-u-ryu.tistory.com

 

좌/실리마린(밀크시슬),      중간/원스데일리,       우/아르기닌

 

 

 

건강 보조제는 말 그대로  얻기 힘든 영양소들을 채워주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것을 믿지 않았으면 좋겠다.

 

건강한 음식과 잘 맞추어진 운동을 내 스케줄에 잘 맞춰주면 건강보조제 없이도 충분히 좋아질 수 있다.

 

그러니  작은 시간이라도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자.